x

사이트맵

인사말 인사말 목록
> 복지관 안내 > 인사말
저희 상계가족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주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수락산과 불암산 사이 상계동에 우리 복지관이 자리 잡고 지역민들과 함께한 지도 20여 년이 지났습니다. 지나온 시간의 흔적은 이곳을 이용했던 분들과 상계지역의 변화된 모습 속에 고스란히 묻어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변했지만 삶이라는 무거운 짐이 던져주는 무게는 변하지 않았고 이 짐을 나누어지려는 우리 복지관의 마음 또한 변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을 믿고 무거운 짐을 맡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이용자분들의 짐을 조금이나 덜어드릴 수 있었고 다시 짐을 질 수 있는 위로와 힘이 되었다면 그것만으로 우리 복지관의 지난 시간은 보람됐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 인류를 휩쓸고 있는 팬데믹과 복지관을 둘러싼 지역의 재개발로 또 많은 것이 변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천지가 개벽할 변화가 일어난다고 해도 버거운 삶의 무게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 우리 복지관도 있을 것입니다.

‘왜 더 들어드리지 못했을까?’ 하는 뒤늦은 후회를 할진 모르지만 ‘왜 저 무거운 짐을 나는 모른척했는가?’ 하며 스스로 부끄러워하는 복지관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헌신적으로 일하는 상계종합사회복지관의 모든 구성원과 봉사자 후원자들을 믿고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계종합사회복지관장 김 원 호
주소: 우) 01638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115나길 25 (상계3,4동 101-135)
 이메일: sanggyewc@hanmail.net
Copyright© 상계종합사회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